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윈도우 레지스트 클리너 입니다.


Wise Disk Cleaner 를 만든 회사에서 레지스트 클리너도 만들었네요.


http://www.wisecleaner.com/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실행을 하면 레지스트리를 백업하라는 팝업이 뜨네요.


혹시 모르니 백업을 하는게 좋겠지요~



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시스템 복원 지점 생성이나


전체 레지스트리 백업 생성을 합니다.


저는 시스템 복원 지점 생성을 하였습니다.



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레지스트리 청소에서 빠른 검사를 클릭합니다.



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엄청나게 많은 문제가 발견이 되네요~


청소 시작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윈도우10 Wise Registry Cleaner


REG 조각 모음도 있군요~


이건 하나 안하나 크게 중요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영은파더♥

가상서버호스팅 VPS 리눅스 서버관리 윈도우 IT

,